귀염둥이 온누리반 친구들은
신나는 발걸음으로 칠곡시장에 다녀왔어요~! 😊
가족들과 함께 미리 생각해 본 장보기 목록표를 들고
시장 곳곳을 둘러보며 필요한 물건을 직접 골라보았답니다.
또 상품권으로 스스로 계산까지 해보며
즐겁고 뜻깊은 장보기 체험 시간을 보냈어요👏
이번 활동을 통해 전통시장의 역할과 의미를 알아보고,
물건을 직접 구매하는 경험 속에서
한층 더 성장한 친구들이었답니다💕
친구들이 정성껏 장봐 온 맛있는 물품들 함께 나누어 드시며
가족들과 행복하고 따뜻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