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 가득 하늘연>신비복숭아 체험&레드데이❤️

작성자환타랜드유치원^_^|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0

오늘 오전에는 귀염둥이 하늘연반 친구들과

달콤한 향기가 가득한 농장으로 신비복숭아 따기 체험을 다녀왔어요!

나무에 주렁주렁 열린 복숭아를 보며 “우와 복숭아 많이 달렸어"

"진짜 달콤한 냄새가 나네"라며 감탄하고 직접  복숭아를 따보며 특별한 경험을 했답니다😊

🍑 새콤달콤 복숭아🍑 를 직접 따보고 향기도 맡아보며 

꼬마농부로 변신한 하늘연반 멋쟁이들은

자연 속에서 느끼고 경험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오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레드데이 활동을 즐겼어요❤️

빨간색 옷과 소품으로 멋지게 준비한 친구들은 함께 모여

월드컵 응원도 하고 힘차게 “대한민국 파이팅!”을 외쳐보았답니다😊

그리고 응원 열기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축구 활동도 해보았어요  

웃음과 열정이 가득했던 오늘의 레드데이

함께 응원하고 뛰놀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하늘연반 친구들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