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수국

작성자소리(대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33 목록 댓글 10

농장에 수국들이 한창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수천종이 된다는데
    우리는 몇종안되는거죠

    물주는게 보통일이 아니네요
  • 작성자단군나라(안동) | 작성시간 26.06.18 수국들 향연입니다.
    대부현상(윗 가지가 굵은 나무)이 극심한 나무는 뭔 나무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소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수양느티입니다
    그늘이 너무 좋아요
    모두가 궁금해하는 나무 ㅎ
    담주 수욜 신탄진으로~~ㅎ
  • 작성자석전(石田) | 작성시간 26.06.18 휴~~~
    저 많은 수국들을 돌보며 키우고 즐기고 시집 보내는 거~~~ 대단한 일꾼이십니다!
    여름을 반기는 수국 꽃도 참 다양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소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여름동안 물주는게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꽃보는 재미로 일한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