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내가찍은사진

여름인지 가을인지

작성자조롱박(보은)|작성시간26.06.06|조회수23 목록 댓글 6

이 하늘을 보세요
천고마비 계절의 코발트빛인지
여름의 초입인데 하늘색이 이렇네요
다음주도 비소식은 없답니다 ㅠㅠ

들고양이가 새끼를 6마리나 데리고 다닙니다
예쁘기는한데 여기저기 응가를 한다고
옆지기가 질색팔색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롱박(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요즘은 전국적인 비예보외에는 믿지 못하겠습니다.
    내일 이침에도 물줄겁니다.
  • 작성자왕비암 | 작성시간 26.06.06 하늘이 파란게 이쁘네요 울동내도 고양이가 바글바글해요
  • 답댓글 작성자조롱박(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새벽에 고추 물주고 들어왔습니다.
    비가 올때까지 매일 반복해야 할듯요
  • 작성자소리(대구) | 작성시간 26.06.07 가을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조롱박(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하늘색만 가을입니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