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하늘을 보세요
천고마비 계절의 코발트빛인지
여름의 초입인데 하늘색이 이렇네요
다음주도 비소식은 없답니다 ㅠㅠ
들고양이가 새끼를 6마리나 데리고 다닙니다
예쁘기는한데 여기저기 응가를 한다고
옆지기가 질색팔색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롱박(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요즘은 전국적인 비예보외에는 믿지 못하겠습니다.
내일 이침에도 물줄겁니다. -
작성자왕비암 작성시간 26.06.06 하늘이 파란게 이쁘네요 울동내도 고양이가 바글바글해요
-
답댓글 작성자조롱박(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새벽에 고추 물주고 들어왔습니다.
비가 올때까지 매일 반복해야 할듯요 -
작성자소리(대구) 작성시간 26.06.07 가을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조롱박(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하늘색만 가을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