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주종목이 감자 고추 대파 대추 콩이며 오이 호박 옥수수 토마토 고구마 등등
철망 넘어 대추나무 200여주
가물때 밭전체 스프링쿨러 돌릴수 있어요
퇴근후 감자 캘때 밭전체 조명시설이 되여있어요
밭이 길어서 고압분무기 2대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리(대구) 작성시간 26.06.15 요즘도 밤에 불켜놓고
밭일 하시나요? ㅎ -
답댓글 작성자세가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퇴근후에 일하기에 조명시설이 되여있어요 감자 캘때 야간작업 합니다
-
작성자석전(石田) 작성시간 26.06.15 여전하시군요! 완전 프로대농! ㅎㅎ
연못에 연이 자라니 운치 또한 좋구요. -
답댓글 작성자세가지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연못에 연이 한가득이라 보기싫어 연뿌히 캐서 먹고 연이 조금 나오게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