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방

그대에게 보내는 꽃잎편지~💕 💜

작성자백수 .|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2


그대에게 보내는 꽃잎


아침 이슬 머금은 꽃잎 한 장 따서

그대 이름을 조용히 불러봅니다

바람이 읽어 갈까

햇살이 먼저 볼까

설레는 마음 접어 꽃잎 위에 올려놓으면

그리움은 향기가 되어 멀리 떠나고

보고픈 마음은 나비의 날개짓으로

그대 창가에 내려앉습니다

혹여 그대도

이름 모를 꽃 한 송이 앞에서

문득 내 생각 난다면

그 꽃잎 한 장 떼어

답장처럼 하늘로 띄워주세요

나는 오늘도

꽃보다 먼저 피어나는 그리움으로

그대에게

꽃잎 편지 한 장 보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새비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백수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맙습니다
    준재비님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셔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