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ㅋㅋㅋㅋㅋㅋㅋ 미친새끼 누가 내 글 지웠네 ㅋㅋ 경찰 대응 여론은
원투쓱빡
2026.06.09 23:07:22
스크랩 조회 933 추천 38 댓글 9
다시 쓴다
민노총은 죽창들고 와도 안패던 새끼들이
우파집회땐 존나 처밀면서 밀지마세요 지랄하는 그 병신들
경찰들이 저절도 착해진게 아니다
대놓고 아구창 갈기던 영상이 예전엔 극¥우몰이하던 애들 패던상황이었지 지금은 진짜 투표못한 송파구 주민들을 팬게
조회수가 존나 터져나오니까 그냥 발톱 숨기고 있는거라고
근데
용역도 중국인도 없다
진짜 경찰들이다 라는말은
중국의 짤리는 꼬리를 자처한 경찰청 공식 입장이고
우리는 여기서 가만 있으면 좆병신 된다는거
오히려 그동안 경찰들이 시민 존나게 팼던거 싹다 파묘해서
이거 그럼 진짜 경찰들이 한게 맞구나
하고 여론전을 조져야지
개가루가 되도록
그래야 쟤들도 눈치를 보고 결정적일때 단 한놈이라도 양심선언을 하던 하지
기억하라고
홍콩이 국민들이 단합하지 못해서 넘어간게 아니라
단 한명의 경찰도 양심선언하지 않고 공권력의 손에 무너진거야
존나 많이 나왔는데 그냥 학살했잖아
여자 옷 찢어놓거 풀발한거
지금 홍콩이랑 판박이야 여전히 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지금 경찰에게 존나 따져물어야 하는 상황이라고
폭력여론 조장하는게 아니라
그동안 폭력을 휘두른게 진짜 공안도 아니고 용역도 아니면
책임과 반성을 하라는 늬양스로 몰아새워야 한다
잊지마
경찰만 유일하게
아직 단 한명의 양심선언이 나오지 않았다
ㅇㅇ
!!!황교안 대표님 CBDC 전자투표 발언!!!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10260
06.09 23:16:05
- dc official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