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올공 간 분들 조심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56702&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올공 간 분들 조심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SHIRISAYA

 2026.06.17 09:57:13

스크랩 조회 1417 추천 42 댓글 8

 

https://x.com/voice_ofreedom/status/2067041561976926611

 

 

 

 

상황이 안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