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b] 빨간약) 미루 [터치스크린] 관련 내용, 하나 더 얘기해주자면
리뉴다
2026.06.18 23:36:54
스크랩 조회 7088 추천 147 댓글 20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65642
미루시스템즈 너희 미쳤구나ㅋㅋ - 미국 정치 마이너 갤러리
https://newsinfo.inquirer.net/2030115/miru-system-a-major-shift-in-voting-technology-awaits-2025-elections Miru System: A
m.dcinside.com
위 내용보고 참고하라고 올린다
응.. 이미 한참전에 기술 만들고, 보유중이였어
뿐만아니라, [전자투표] 는 언제든 도입 가능함 ㅇㅇ
미루는 어떻게 얻었을까?
참고로 스마트매틱은 2004년에 터치스크린 기술을 만들었어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63204
[중요!] 미정갤 파묘 능력자 게이들아.. 필리핀 파묘해라 - 미국 정치 마이너 갤러리
많이 중요해 ㅇㅇ..한틀시스템 -> 필리핀 <- 스마트매틱 미루시스템-> 필리핀 <- 스마트매틱 스마트매틱 -> 필리핀 <- 도미니언+ 베네수
m.dcinside.com
내가 왜 필리핀 파묘하라는건지
아직도 이해가 안가니?
아 그리고 저 시기에 저렇게 만든 터치스크린 투표기는
어떻게 됐을까?
수출되거나..
은행 조합장 선거
학생회장 선거
작은 소규모 경선 등등.. 에 리뉴얼을 거쳐서 이용된다.
알고 있었니? ㅋㅋ
그리고
프듀 101의 [현장 투표 시스템]은
터치스크린이다.
https://x.com/worlddbkorea/status/2067620682062774411?s=46
X하는 게이는 위 포스트 [하트+리포스트] 부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