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A-Web] 빨간약) 미루 [터치스크린] 관련 내용, 하나 더 얘기해주자면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65783&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head=80&page=1

[A-Web] 빨간약) 미루 [터치스크린] 관련 내용, 하나 더 얘기해주자면 

리뉴다

 2026.06.18 23:36:54

스크랩 조회 7088 추천 147 댓글 20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65642

 

미루시스템즈 너희 미쳤구나ㅋㅋ  - 미국 정치 마이너 갤러리

https://newsinfo.inquirer.net/2030115/miru-system-a-major-shift-in-voting-technology-awaits-2025-elections Miru System: A

m.dcinside.com

 

 

 

위 내용보고 참고하라고 올린다

 

 

 

 

 

 

 

 

응.. 이미 한참전에 기술 만들고, 보유중이였어

 

뿐만아니라, [전자투표] 는 언제든 도입 가능함 ㅇㅇ

 

미루는 어떻게 얻었을까?

 

 

참고로 스마트매틱은 2004년에 터치스크린 기술을 만들었어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63204

 

[중요!] 미정갤 파묘 능력자 게이들아.. 필리핀 파묘해라  - 미국 정치 마이너 갤러리

많이 중요해 ㅇㅇ..한틀시스템 -> 필리핀 <- 스마트매틱 미루시스템-> 필리핀 <- 스마트매틱 스마트매틱 -> 필리핀 <- 도미니언+ 베네수

m.dcinside.com

 

 

 

내가 왜 필리핀 파묘하라는건지 

 

아직도 이해가 안가니?

 

 

 

 

 

아 그리고 저 시기에 저렇게 만든 터치스크린 투표기는

어떻게 됐을까?

 

 

수출되거나..

 

은행 조합장 선거

 

학생회장 선거

 

작은 소규모 경선 등등.. 에 리뉴얼을 거쳐서 이용된다.

 

알고 있었니? ㅋㅋ

 

 

 

 

 

 

 

 

 

 

 

 

 

그리고

 

 

 

 

프듀 101의 [현장 투표 시스템]은

 

터치스크린이다.

 

 

 

 

https://x.com/worlddbkorea/status/2067620682062774411?s=46

 

 

 

 

 

 

X하는 게이는 위 포스트 [하트+리포스트] 부탁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