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부산선관위는 왜 300km 떨어진 성남 인쇄업체에 맡겼을까?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65904&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부산선관위는 왜 300km 떨어진 성남 인쇄업체에 맡겼을까?

ㅇㅇ

 2026.06.19 00:07:10

스크랩 조회 3923 추천 66 댓글 7

부산선관위 투표용지, 왜 성남에 맡겼나?

 

전국 271개 선관위가 인쇄 계약을 경쟁도 없이 싹 다 수의계약으로 체결했답니다. 부산 선관위는 무려 300 km 떨어진 업체에 일감을 몰아주고, 배송비만 580만 원을 썼습니다.

 

선관위가 국민 혈세를 펑펑 낭비해도 되는겁니까?

- dc official 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