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광주 개지리네 진짜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66478&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광주 개지리네 진짜

스레드

 2026.06.19 04:41:31

스크랩 조회 3802 추천 85 댓글 23

  • ㅇㅇ(14.47)

    광주에서 저럴 수 있는 용기 자체부터가 상남자 그 자체

    06.19 07:22:48

진짜 멋지다 애네는 지역 분위기 상 이거 어려울텐데 

- dc official 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