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안동 mbc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2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66628&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안동 mbc ㅋㅋㅋㅋㅋㅋ

ㅇㅇ

 2026.06.19 07:43:19

스크랩 조회 3131 추천 55 댓글 29

  • 임모탄

    시나리오 쓰고있네 시발련들아

    06.19 07:48:5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나무1 | 작성시간 26.06.19 참 수준이....그래도 믿고 따르는 영장류가 있다는 것이....참...
  • 답댓글 작성자임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록위마 고사를 듣고 설마 진짜 저랬을까 생각했는데 사실일꺼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