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2-1은 분탕인거같고 전한길 영상도 대단함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67104&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2-1은 분탕인거같고 전한길 영상도 대단함

ㅇㅇ

 2026.06.19 11:45:34

스크랩 조회 1312 추천 32 댓글 18

 

2-1에서 영상이랑 글 보고 왔슴

 

자봉 건드리는 애들을 분탕 치는 애들이라고, 자혁당원 아니라고 화내야 하는데 

 

오히려 말린 전한길을 욕하고 있는거 보면 미정갤에도 

 

좌파분탕들이 노리고 있는거같아 

 

전한길 발언이" (얼굴 앞에 갖다는 행동) 멸공 " 이게 뭐가 당연한거냐 

 

뒷 발언도 무슨 mbc마냥 잘라서 "나는 ~~ "(영상 보면 나는 당연해도 라는 걸로 예상,아무도 풀영상은 안올림) 

이라는게 있는데도 

 

하나도 의심 없이 까는거보면 분탕 같아서 쓴다 그만당하라고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66670

 

저난길 : 멸공이 뭐가 당연해????  - 미국 정치 마이너 갤러리

투명하노 ㅋㅋㅋㅋ

m.dcinside.com



위에 두개는 풀영상 아니라서 의심하는 사람과 영상 올린 사람의 대화임 진심으로 한번 생각해봐라 우파의 대화가 맞는지



념글에 반박하는 말 했으니 화짱조 국짐견 전한길견으로 몰리고 개같이 묻히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