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미친 개표소내 보름째 숙직실 생활ㅋㅋㅋ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2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68053&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미친 개표소내 보름째 숙직실 생활ㅋㅋㅋ

ㅇㅇㅇ(220.126) 2026.06.19 18:07:40

스크랩 조회 1879 추천 53 댓글 10

 

 

https://youtu.be/M_aGK_2HYXo

 

 

 

미친 새끼들

 

이미 증거다 폐기하고 작업 끝낸거였네

 

얼마전에 올라왓던

 

 

증거 폐기 완료하고 국힘와서 협상하고 이제 들어가보자 했다는 가설이 진짜 였네 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의봄 | 작성시간 26.06.20 15일 동안 쉬쉬??
    우와~~
  • 답댓글 작성자임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증거에 손을 대었다고 볼 수 밖에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