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68403&page=1
[💩시진핑] [속보] 전세계 ㅈ되게만든게 "한국통신사"라고?
음악세계
2026.06.19 20:34:05
스크랩 조회 415 추천 18 댓글 3
앤트로픽 수출통제 발단 지목된 ‘한국 통신사’…中 연계 의혹에 “사실무근” 반박
앤트로픽 “수일 내 서비스 재개 기대”…백악관·미 상무부와 협상 진행 WP “중국 연계 의혹 한국 통신사 문제 불거져”…SK텔레콤 강력 부인 미국 정부의 전례 없는 인공지능(AI) 수출 통제로 해외 이용이 전면 중단된 앤트로픽의 최첨단 AI 모델 ‘미토스(Mythos) 5’와 ‘페이블(Fable) 5’의 서비스가 조만간 재개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그러나 이번 사태의 발단이 된 보안 논란과 프로젝트 글래스윙(Project Glasswing) […]
www.epochtimes.kr
SK 텔레콤이라고?
태원아, 산둥노씨 버리고 이게뭐냐
태원아...
태원아 너 간첩이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