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혐, 펌] 재업) 어디서 많이 보던거..ㄷㄷ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69126&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재업) 어디서 많이 보던거..ㄷㄷ

우파오백년

 2026.06.20 01:10:30

스크랩 조회 7270 추천 166 댓글 37

ㅅㅂ 삭제되노..

 

자체 모자이크 다시함.



알권리!!!!!!

 

개씨발멸공!!








https://x.com/i/status/2067856943570649414

 

 




이미 댓글에도 어디서 많이 보던거라는 댓이 많이 달리고있음. 




- dc official 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