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A-WEB] 긴급념ㄱㄱ) 큰거찾았다 AWEB이 맞다.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70915&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시진핑] 긴급념ㄱㄱ) 큰거찾았다 AWEB이 맞다.

ElectionFraudMK2

 2026.06.20 18:50:38

스크랩 조회 1708 추천 66 댓글 17

 

 

아는 미정갤러가 찾아서 제보를 줌 오전에 올라간 다른주제를.. 외치고 총공해보자는 의견때문에

 

지금은 부정선거, AWEB이 맞다고 생각하는 

 

여러사람이 파묘가 붙었었나봄

 

 

그러다가 2014년당시 보도자료 공개자료로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던것을 찾아줬다고함

 

 

출처 : 선관위홈페이지

 

 

 

 

 

 

 

 

 

 

 

 

 

 

 

 

 

  

 

  

 

  

 

 

내가여기서 놀란건 아시아재단까지는 알고있었는데

 

미연방선거위원회 이건또뭐냐?

 

 

아무튼 과거에 파묘해보니 꿀단지가 생각보다 많은 것 같다 ㅎㅎ 

 

그리고 공시자료에 자금출처가 없는게 맞다고 그록조차 답변했음

 

다년,국제적 프로그램이라서 공시자료가 안들어갔을거라고했음

 

여러 기관과 프로젝트를 하는걸 1:1식으로 공시매기지않는다고함 보통

 

ㅅㄱ

 

난AWEB에서 다른 주제 돌리는놈들 의심이 좀 든다

 

 

 

  

 

 

 

https://img.nec.go.kr/cmm/dozen/view.do?cbIdx=1090&bcIdx=5222&fileNo=1

 

 

삭제 되기전 모두 아카이빙 뜨기 바람

 

 

 

그리고 국제기구사기 소로스가 심어둔 것들 솔직히 설득력이없는건 아닌데

 

지금 6.3터지고 잠실시위가 터진 상황에서 왜 굳이 미국인들에게 기후사기로 화제를 돌려 총공해야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

 

저걸 할거면

 

작년 트럼프가 UN에서 연설하고 국제기구싹다 탈퇴할 그시점에 했어야지 

 

 

지금은 국제수사 부정선거 전국재선거 AWEB이 맞지않나 싶은데?

 

미국인들 핑계?ㅋㅋ 아니 우릴 도와주는미국인들이 AWEB을때려주는데 

 

도대체왜 AWEB이 아닌 다른걸 해야하는지 모르겠네?ㅋ

 

아메리카온니 외치던애들조차 AWEB게시글은 눈돌아갔었는데 

 

https://x.com/TheSCIF/status/1983306935706497136?s=20

 

 

작년 scif게시글이다 이때 미국인들 댓글 유심히 보거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