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72205&page=3
[일반] 미국 개입 막으려고 진짜 처절하게 선동하네
왕후닝(211.207) 2026.06.21 05:10:55
스크랩 조회 560 추천 13 댓글 2
더 이상 반국가세력이
“미국 개입 하지 말고 우리끼리 내부적으로
재선거해서 문제 해결하자!”
라고 물타기, 선동, 프로파간다 교정 공작에 영향 받는
순진한 미정갤러들은 없지?
재선거 물타기에 실패하면 결국 궁극적으로
중국에선 계속 이런 특정 프레임을 반복적으로 주입할거야
“중국은 싫지만 미국도 믿을 수 없다.”
“중국 시장 잃으면 한국 기업 끝난다.”
“미국은 한국을 이용만 한다.”
“한미동맹은 한국의 자율성을 빼았는다.”
“미국 때문에 한국이 위험해진다.”
중국 입장에선 직접적인 친중 프레임을 팔기보다
반미, 반일, 반전, 경제공포 프레임으로 우회하는게 더 먹히기 쉽다
일반 대중들이 인식하기에는 이 부정선거 이슈가
한국 국내 정치적인 작은 이슈지만 사실 이 사안의 실체는
“자유민주주의 vs 권위주의” 체제 전쟁인거 다들 알고 있잖아
사실상 정보전/여론전 전쟁중인 전시 상황이기 때문에
엄청 힘든 길이고 쉽지 않을거야, 그렇기 때문에
반국가세력 입장에선 자신들이 생존하려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계속 분탕 일으키고 교묘하게 프레임 왜곡해서
미국의 개입을 철저하게 방해 해야해
우리의 공격은 지속적으로 한미 공조 수사를 주장해서
미국의 개입을 유도 하는것이고 반대로 방어는 반국가세력이
모호한 방식으로 프레임을 교정해서 갤러들 결집을
방해하는 시도들을 인식하고 계속 뭉쳐야하는거야
모두들 끝까지 함께해서 대한민국에 자유민주주의 되찾아오자
이건 내가 심심해서 만약 내가 미국 정부면 현재
한국에서 부정선거 이슈에 어떻게 개입하는 방식이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일까 라고 토론한 내용이야
그냥 재미로 봐줘 ㅋㅋㅋㅋㅋ
다들 힘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