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올공 2-1에서 A-WEB / 한미공조에 관심 가지는 시민을 대하는 자세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75847&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올공 2-1에서 A-WEB / 한미공조에 관심 가지는 시민을 대하는 자세

ㅇㅇ(118.37) 2026.06.22 11:44:42

스크랩 조회 2389 추천 80 댓글 17

 

어제 올공 2-1에서 어르신들도 그렇고 젊은 분들도

 

지나가다가 자꾸 A-WEB, 한미공조 가 귀에 들리니까

 

좌우에 세워진 A-WEB 설명판을 보고 읽고 가거나

 

궁금하다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았음

 

3~4번 정도 직접 설명해드림

 

 

 

[의견]

 

1. 2-1은 위치나 인지도, 인원수 면에서 마이너한 상황

 

2. 그래도 보통 올공 오면 경기장 한 바퀴는 돌면서 분위기를 보게 됨

 

3. 그런데 지나가다가 '부정선거 A-WEB 한미공조 수사해' 이라는 기존과 다른 구호가 귀에 들림

 

4. '응? 뭐지? 여긴 왜 구호가 달라?' 하고 관심을 가짐

 

5. 여기서 [명분]을 확실히 알려줘야 한다고 봄

 

6. 모르는 사람의 시선에서는 우리가 여전히 극 /우로 보이고, 한 목소리 내야 하는데 분탕치는 무리로 보일 수 있음 (많이 깨어났지만)

 

7. 왜냐하면 사람들은 생각보다 다수를 추종함, 한국 특징이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는 마인드가 있어서 리뷰 많은곳, 목소리 큰 쪽을 우호적으로 봄

 

8. 그래서 키워드 위주로 왜 부정선거를 넘어서 'A-WEB'이고 '한미공조'해야 하는지 심플하게 알려주면 됨

 

9. 나는 어제 키워드 위주로 아래 흐름으로 설명함.

 

[부정선거]  [중국 공산당 CCP]  [A-WEB]  [전세계 부정선거 수출]  [더이상 좌우 문제 아님]  [국민의힘도 한패] 

[미국도 피해자]  [한미공조 필요]  [그런데 윤석열 대통령이]  [12.3 계엄 전에]  [11월에]  [한미상호방위조약]  [사이버전 우주전까지 수정확대]

 

 

10. 결론 : / A-WEB 알려야겠지? / 한미공조 해야겠지? / 윤석열 대통령이 옳았지? /로 귀결되도록

 

 

11. 가끔 가다가 팩트 요구하거나 못믿겠다는 반응 있으면 그냥 무시하고 보내버리면 된다. --> 어차피 못깨어남..

"이거 뒤에 흑막이 너무 많아서 다 설명하려면 밤새야 돼요. 흐름을 아셨다면 직접 찾아보시고 깨어나셔야 해요." 식으로 넘겨버려.

 

좌파 공산당 빨갱이 들은 키워드 하나 가지고도 (세월호, 광우병, 내란우두머리) 선동한다. 우리도 모든 근거를 다 들이밀 필요가 없음

어차피 근거 백만개 들이밀어도 다 읽지도 않아. 

 

 

//

 

북 치면서 박자 맞춰준 친구 고생 많았다. 가야금 소리 묻힌다고 북 치지 말라고 하면 알아서 하겠다고 하고 자리 살짝 옮겨서 치면 될듯. 

나라가 전쟁중인데 가야금 공연 관람 따위가 중요하냐ㅋㅋ

 

[김무성 ???] <-- 이거 어르신들 계몽용으로 효과가 좋았다. 엄청 킥이었음. 설명판 바닥에 이거 같이 붙여두니까 관심도 급상승하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