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이영돈 pd 지지한다 ; ’우리는 하나다‘부채 짓밟는 이영돈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77765&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이영돈 pd 지지한다 대패 삼겹 이슈? 좆까 지금 바른말하면 지지해

ㅇㅇ

 2026.06.23 00:09:21

스크랩 조회 1173 추천 34 댓글 2

 

 

https://youtu.be/KPNbG36s3r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