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이영돈 pd 지지한다 ; ’우리는 하나다‘부채 짓밟는 이영돈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77765&exception_mode=recommend&page=1이영돈 pd 지지한다 대패 삼겹 이슈? 좆까 지금 바른말하면 지지해 - 미국 정치 마이너 갤러리https://youtu.be/KPNbG36s3rggall.dcinside.com[일반] 이영돈 pd 지지한다 대패 삼겹 이슈? 좆까 지금 바른말하면 지지해ㅇㅇ 2026.06.23 00:09:21스크랩 조회 1173 추천 34 댓글 2 https://youtu.be/KPNbG36s3r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