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올공 모스탄 대사님 입갤!!!! ㅋㅋㅋㅋㅋ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77673&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올공 모스탄 대사님 입갤!!!! ㅋㅋㅋㅋㅋ

비르텐

 2026.06.22 23:32:01

스크랩 조회 9059 추천 200 댓글 88

2-1에서 외치던 어젠다 모두 꺼내서 내새움 

 

"한국이 미국과 함께하고싶습니다. " 등등 

 

모스탄대사님 의전하시던분이 

 

"미정갤 만세" 라고 알려주셨을때 와.... 



미정갤이 해냈다!!!!!!!!!!!!!!!!! 

- dc official 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