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USAID 폐쇄 하니까 발생한 사건ㄷㄷㄷㄷㄷㄷ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1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77575&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USAID 폐쇄 하니까 발생한 사건ㄷㄷㄷㄷㄷㄷ

윤어게인y

 2026.06.22 23:01:22

스크랩 조회 7242 추천 112 댓글 20

정상화 되어가는중ㄷㄷㄷㄷㄷ 

 

전 세계가 우파화 되어가고있다 

 

https://x.com/i/status/20689101808430124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나무1 | 작성시간 07:25 new 저긴 하부 조직인가 봅니다 위를 치니 바로 효과가 나타나니~~여긴 심장부인 모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