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근데 엔추들은 AWEB만 문제가 심각한줄 아나보네 ;HL8230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77530&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시진핑] 근데 엔추들은 AWEB만 문제가 심각한줄 아나보네

ElectionFraudMK2

 2026.06.22 22:41:28

스크랩 조회 5536 추천 123 댓글 30

 

 

 

 

 

 

 

 

 

 

 

 

 

 

 

 

  

 

 

 

  

 

 

 

  

 

 

  

 

 

 

  

 

 

 

아직 한발 더 남았다 이기야 

 

이건 성남시 사이버어택 ip 로그도 아니야 

 

한국에서도 기사가났고 미국에서도 기사가 있었고 

 

미국에서 목격자들과 내용도 일치해

 

 

그리고 이거는 미국인사분들께도 여쭤봤음

 

 

이부분은 애리조나 실제 주민들 MAGA들에게도 다시한번 물어봤던 사안임

 

 

부정선거 외치고 국제수사 까지 가야 하는이유?

 

 

한국내에서만 문제가아니라 국제이력 이슈가 있던것도 묻혀있으니까 ㅋㅋ

 

이건 느그들이 그렇게 눈쳐가리고 막고싶어하는 미국에 직접 발견된 건인데 ?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