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장문) 그렇게 지도부 좋아해서 탄핵 막아졌음?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77722&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일반] (장문) 그렇게 지도부 좋아해서 탄핵 막아졌음?

ㅇㅇ(121.183) 2026.06.22 23:54:08

스크랩 조회 3441 추천 92 댓글 8




내가 전한길 전국 순방 연설 

 

몇군데 따라다니며 지지했던 사람인데 

 

돌이켜생각해보면 그 집회라는게 

 

연단에 선 전한길과 다른 연사가 



"문형배 이미선 헌재는 가루가 되니 어쩌니 

 

장황한 연설이나 몇시간 주구장창 늘어놓으면 



많은 사람들이 가만히 그거듣고있다가 

 

가끔씩 맞습니다 외치며 추임새나 넣었음 



그렇게 리드하는 사람들이 지도부처럼 

 

활동했는데 뭐 제대로 싸워진게 하나라도 있음? 




물론 지도부가 없어도 당장 막막하긴 매한가지지만 

 

지도부가 있어야만 문제가 해결될 것처럼 

 

말하는건 지나친 현실왜곡이라는 것임 



어차피 대안은 

 

네팔 아니면 미국의 강한 개입뿐임 



근데 지도부 타령하는 인간들은 

 

그 진실에 눈가리고 군중들을 규합하여 

 

자신의 입지를 높이고싶어 안달나있는지 



자꾸 그러한 상황인식을 외면하고 

 

여론을 찍어누르려고함 



구호로서 에이웹은 안된다 성조기는 곤란하다 

 

국민의힘을 이용하자 그런데 이용할 힘은 없다 

 

그래서 뭘 어쩌란거임 



또 탄핵 정국처럼 그들의 장황한 연설이나 들으며 

 

분을 삭히다가 상황은 휙 지나가버리고 

 

그들의 인지도만 올려주는데 기를 모아야됨? 



전한길만을 비판하는 글이 아님 

 

지도부 타령하는 인간들 가슴에 손을 얹고 

 

본인의 정치적 야심이나 명예욕이 

 

티끌만큼도 없음? 





- dc official 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