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장문) 그렇게 지도부 좋아해서 탄핵 막아졌음?
ㅇㅇ(121.183) 2026.06.22 23:54:08
스크랩 조회 3441 추천 92 댓글 8
내가 전한길 전국 순방 연설
몇군데 따라다니며 지지했던 사람인데
돌이켜생각해보면 그 집회라는게
연단에 선 전한길과 다른 연사가
"문형배 이미선 헌재는 가루가 되니 어쩌니
장황한 연설이나 몇시간 주구장창 늘어놓으면
많은 사람들이 가만히 그거듣고있다가
가끔씩 맞습니다 외치며 추임새나 넣었음
그렇게 리드하는 사람들이 지도부처럼
활동했는데 뭐 제대로 싸워진게 하나라도 있음?
물론 지도부가 없어도 당장 막막하긴 매한가지지만
지도부가 있어야만 문제가 해결될 것처럼
말하는건 지나친 현실왜곡이라는 것임
어차피 대안은
네팔 아니면 미국의 강한 개입뿐임
근데 지도부 타령하는 인간들은
그 진실에 눈가리고 군중들을 규합하여
자신의 입지를 높이고싶어 안달나있는지
자꾸 그러한 상황인식을 외면하고
여론을 찍어누르려고함
구호로서 에이웹은 안된다 성조기는 곤란하다
국민의힘을 이용하자 그런데 이용할 힘은 없다
그래서 뭘 어쩌란거임
또 탄핵 정국처럼 그들의 장황한 연설이나 들으며
분을 삭히다가 상황은 휙 지나가버리고
그들의 인지도만 올려주는데 기를 모아야됨?
전한길만을 비판하는 글이 아님
지도부 타령하는 인간들 가슴에 손을 얹고
본인의 정치적 야심이나 명예욕이
티끌만큼도 없음?
- dc official App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