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펌] 왜 투표지를 용해 했는지 이유.

작성자임시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1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79838&page=1

[일반] 왜 투표지를 용해 했는지 이유. 

에디(14.33) 2026.06.23 16:08:41

스크랩 조회 10 추천 1 댓글 0

 

파쇄도 아니고 왜 용해 까지 했을까? 

 

정품 종이가 아니라 중국에서 온 투표자라서 그런 것 아닐까? 무게 같은 규격이 다른 걸 은폐 하려면 용해 말고 방법이 없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나무1 | 작성시간 1시간 53분 전 new 이런 기사 보고도 아무 감흥 없는 인지기능이면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