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79838&page=1
[일반] 왜 투표지를 용해 했는지 이유.
에디(14.33) 2026.06.23 16:08:41
스크랩 조회 10 추천 1 댓글 0
파쇄도 아니고 왜 용해 까지 했을까?
정품 종이가 아니라 중국에서 온 투표자라서 그런 것 아닐까? 무게 같은 규격이 다른 걸 은폐 하려면 용해 말고 방법이 없지.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