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반 임형준 재활용으로 만들기 작성자기쁨1반 임형준엄마|작성시간26.06.05|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유곽으로 저금통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화반 교사 | 작성시간 26.06.06 파티마 친구들 중 가장 먼저 만들기 활동을 인증해 주셔서 더욱 감사하네요🩷 우유곽이 멋진 저금통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니 형준이의 정성과 어머님의 창의력이 듬뿍 담겨있는것 같네요^^재활용품을 활용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도 함께 키워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실천해 준 우리 형준이네! 소중한 활동 모습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