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인이의 모안더 운동

작성자기쁨2반 임아인 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1

다 먹은 우유곽을 가방에 담는 아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쁨2반 김후원T | 작성시간 26.06.13 아인이가 다 먹은 우유곽을 스스로 가방에 담는 모습이 정말 기특하네요! 😊 작은 실천 하나하나가 자원 절약과 지구사랑으로 이어지는 멋진 습관이 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예쁜 마음으로 환경을 지키는 아인이를 응원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