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이의 모안더 운동 작성자기쁨2반 임아인 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 먹은 우유곽을 가방에 담는 아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쁨2반 김후원T | 작성시간 26.06.13 아인이가 다 먹은 우유곽을 스스로 가방에 담는 모습이 정말 기특하네요! 😊 작은 실천 하나하나가 자원 절약과 지구사랑으로 이어지는 멋진 습관이 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예쁜 마음으로 환경을 지키는 아인이를 응원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