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쁨3반 김도하 모안더운동🌏

작성자기쁨3반김도하엄마|작성시간26.06.15|조회수19 목록 댓글 1

일주일 동안 모은 우유팩을
모아서 월요일에 어린이집으로 들고가는 도하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쁨3반 | 작성시간 26.06.18 5번째 🌎 스티커 꾹!
    온가족이 지구지킴이가 되었네요
    이날 도하가 뿌듯해하는 표정이 참 좋았어요
    도하야 다음주 월요일에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