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RE:준혁이 고구마밭 물주기^^ 작성자전준혁엄마|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화반 교사 | 작성시간 26.06.18 준혁이가 고구마에 정성껏 물을 줬네요^^ 더러워진 팻말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신경 쓰는 우리 준혁이! (팻말 뽑으면 안되지만...ㅎㅎㅎ)작은 것 하나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살피는 마음이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