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안더 플로깅하며 밤산책해요

작성자기쁨1 문지안엄마|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0

가족 밤 산책길에 떨어진 쓰레기를 덥석 줍더니
집에가서 쓰레기통에 버리겠다는 지안이😉
어린이집에서 플로깅했던 경험이 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이어지는가 봅니다. 작은 손으로 지구를 지키려는 마음과 엄마에게 함께 지구를 지키자고 권하는 모습이 이쁘고 기특했던 울림있는 산책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