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대구엑스코 꽃박람회 다녀왔습니다.

작성자파티마홈|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지난 6월4일 대구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 꽃박람회 다녀왔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이 예쁜 꽃을 관람하면서 힐링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알록달록 화사한 꽃들 보시며 연신 행복해하시고 덩실덩실 어깨춤도 추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답니다.

가족분들도 함께 해주시니 더욱 행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