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층 어르신들 모시고 교구성모당 다녀왔습니다.
하느님의 보살핌 아래 날씨도 너무 좋았답니다.
선선한 바람아래 성모당에서 기도도 하시고, 십자가의 길도 함께 둘러보았습니다.
대구대교구청 신청사도 둘러보고, 예쁜 성모상 전시도 관람하며 차한잔의 여유를 가져보았습니다.
다음검색
3층 어르신들 모시고 교구성모당 다녀왔습니다.
하느님의 보살핌 아래 날씨도 너무 좋았답니다.
선선한 바람아래 성모당에서 기도도 하시고, 십자가의 길도 함께 둘러보았습니다.
대구대교구청 신청사도 둘러보고, 예쁜 성모상 전시도 관람하며 차한잔의 여유를 가져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