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3층 어르신 성모당으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작성자파티마홈|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3층 어르신들 모시고 교구성모당 다녀왔습니다. 

하느님의 보살핌 아래 날씨도 너무 좋았답니다.

선선한 바람아래 성모당에서 기도도 하시고, 십자가의 길도 함께 둘러보았습니다.

대구대교구청 신청사도 둘러보고, 예쁜 성모상 전시도 관람하며 차한잔의 여유를 가져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