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올 일 있으면 태국음식전문점<쿤>에 놀러오세요! 작성자혜송|작성시간11.09.06|조회수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상희 | 작성시간 11.09.08 와~ 대구에 있는 친구들에게 홍보할게요 ㅎㅎ 작성자미실 | 작성시간 11.09.08 '쿤'의 열림을 축하합니다. 대박 날 것이야! 작성자정은 | 작성시간 12.02.01 와후 이런곳이 있었네요.ㅎ 한번 놀러가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