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림/공지사항

[자유행동 보도자료]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과 국민을위한대안, 우리문화국민행동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월 28일(목) 오전 11시30분 국회정문 앞 '맞불 기자회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19.02.27|조회수273 목록 댓글 0

[자유행동 보도자료]


⛔국민이 먼저다! 국민 안전.생명권 보장 촉구 캠페인 및 기자회견!⛔

●일시: 2월 28일(목) 오전 11시30분
●장소: 국회정문 앞
●주최: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국민을위한대안, 우리문화국민행동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과 국민을위한대안, 우리문화국민행동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월 28일(목) 오전 11시30분 국회정문 앞 '맞불 기자회견 및 캠페인'에 많은 참석 바랍니다!

이번 행사의 개최 이유는 당일 오후 2시, 국회 도서관에서 더불어민주당과 배우 정우성, 인권변호사 이일, 난민활동가 김영아 씨가 참석해 '우리 곁의 난민' 이란 제목으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기 때문입니다.

저들의 토크콘서트는 가짜 난민들까지 옹호하기 위해, 자국민을 차별자, 혐오자로 낙인찍는 국민혐오 이벤트에 불과합니다. 어떻게 난민 혐오를 중단하라고 주장하면서, 정작 본인들이 자국민을 혐오하는 국민혐오 콘서트를 국회에서 개최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국민을 농락하는 혐오팔이 난민비지니스맨들의 언어유희 콘서트를 묵과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인권팔이 난민비지니스맨들은 물론 국민들에게 예멘 가짜난민에 대한 진실을 알리며, 자국민 역차별 중단과 자국민 혐오를 중단하라고 요구하며, 테러리스트들로부터 자국민을 안전하게 지켜달라고 요구하며, 실질적 대안을 제시하며 정책 수정의 요구 등을 할 것입니다.

국회 앞은 집회신고가 되지 않는 장소이기 때문에 기자회견과 캠페인으로 진행합니다.

점심시간대가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시간대이고, 당일 정우성 씨가 참석하는 '우리곁의 난민' 콘서트가 열리는 관계로 많은 이들이 국회정문을 오갈 것이기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국민들의 힘과 뜻과 마음과 목소리를 함께 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19년 2월 27일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