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간격으로 진료중입니다.
혈액 검사는 지난번과 큰 차이는 없고
엑스레이와 폐기능검사도 비슷합니다.
그동안 먹던 비리어드를 이번부터 끊었고
안구숙주가 있어 면억억제제 프로그랍은 계속 복용하자고 하네요.
산정특례 재신청이 통과되어 추가 5년 적용이 됩니다.
국민연금 장애연금이 2년 되어서 재신청하라고 해서
진단서와 진료기록지 등을 다시 제출했습니디.
지난 2년동안 매월 장애 연금을 받았는데
재신청하는 경우
보통은 4급 판정과 일시금으로 끝난다고 하는데
심사결과를 봐야겠지요.
일상은 크게 불편하지 않고 계단도 숨차지 않고 오르내리고 있구요.
매운 음식은 여전히 불편하지만 라면, 김치 정도는 먹을 수 있으니 괜찮습니다. 체중도 입원전으로 돌아 왔구요.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대체로 견딜만 했습니다.
3년, 4년 이삼 지나신 환우님들은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