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근 감독 때와 와 마찬가지로 혹사시키는 것 김경문 감독님께서도 마찬가지네요
제 기억으론 김성근 감독은 트레이드, fa 영입 없이 방출 선수 영입만 해서 혹사만 시켰고, 김경문 감독은 폰ㅔ, 와이스, 기존 선수들 덕에 한국시리즈까지 갔으면서 준우승 하고도 이듬에 폰와 선수 중 한병은 잡았어야 했는데 아무 것도 못 했네요
잘 한다고 데려온 화이트, 에르난데스 투수들에게는 지는 경기만 하게 하네요
또 기존 선수들에게 무더운 날씨에 혹사시키는 감독님께서는 팀 선수들을 망치지 말고 무능한 감독님께서 자진해서 팀을 떠나는 것이 팀을 위한 거라 생각되네여
감독님께서 데려온 양상문 양승관 코치님들도 같이 나가셨으면 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