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독님께서 알아서 나가요

작성자김재명|작성시간26.06.17|조회수18 목록 댓글 0

김성근 감독 때와 와 마찬가지로 혹사시키는 것 김경문 감독님께서도 마찬가지네요

제 기억으론 김성근 감독은 트레이드, fa 영입 없이 방출 선수 영입만 해서 혹사만 시켰고, 김경문 감독은 폰ㅔ, 와이스,  기존 선수들 덕에 한국시리즈까지 갔으면서 준우승 하고도 이듬에 폰와 선수 중 한병은 잡았어야 했는데 아무 것도 못 했네요

잘 한다고 데려온 화이트, 에르난데스 투수들에게는 지는 경기만 하게 하네요

또 기존 선수들에게 무더운 날씨에 혹사시키는 감독님께서는 팀 선수들을 망치지 말고 무능한 감독님께서 자진해서 팀을 떠나는 것이 팀을 위한 거라 생각되네여 

감독님께서 데려온 양상문 양승관 코치님들도 같이 나가셨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