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한반도 땅에 1876년 존재하던 나라는 한조선이라는 주제의 영상입니다.1910년에 베트남에 조선인이 살았다고 언급이 되는데 베트남땅에도 우리 선조들이 이동했을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 보는 차원에서 영상 링크합니다.
영상에서 용이 들어간 국기가 나오는데 동양의 전통적인 용이 아니고 서양의 용인것을 봐서는 일루미나티의 영향을 받아 만들어지고 이런것들에는 서양 왜구 세력의 영향이 있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을 들게 합니다.일본에서 만든지도로 당시 한조선의 국기가 어떤것인지 설명하는 부분이 나오는데 일단 열도 일본에서 만든 지도라는것 부터가 신뢰가 안가고 서양 왜구 세력이 개입되어 시작된게 열도 일본이니 일본에서 만든 고지도에 서양의 용이 들어간걸 봐서 렙틸리언 일루미나티 세력의 영향이 있었을 거란 생각이 먼저 듭니다.
당연히 한반도를 기준으로 만든 조선팔도의 지도는 그 자체로 역사 왜곡의 자료일것이며 대조선을 부정하는 왜곡된 역사 자료일것 입니다.
위 영상의 제작자 또한 Corea와 Korea가 다른 나라 였다고 언급하는 내용이 나옵니다.대조선(Corea)의 역사는 1392-1897년 이고 고지도를 예를 들어 한반도의 korea는 1627-1875년 까지 존재한 나라라고 언급이 되는데 2차대전까지도 korea가 존재 한것으로 봐선 고지도가 조작일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영상에서 나오는 고지도나 옛 국기가 어떠한것들이 있었는지 확인 하는 자료로 보면 될듯합니다.
영상에선 korea가 멸망하고 일본의 식민지배가 있었다고하나 열도일본이 2차대전때 대조선을 위해 싸웠고 당시 한반도가 korea였으니 기존의 식민지배 역사관을 그대로 받아들이면 안될것이고 조선과는 별개로 고려가 존재하였고 한반도의 korea와 미대륙의 Corea가 다른나라이고 대조선의 역사가 존재했다는것에 촛점을 맞추면 될듯합니다.
제작자 마다 대조선의 대한 내용이 모두 다르긴한데 아메리카 대륙의 대조선(Corea)과 현재 한반도에 존재했던 korea를 별개의 나라로 보는것은 동일한것 같습니다.현재의 한반도에 대조선의 역사가 축소되어 왜곡된것만 보더라도 현재의 한반도는 과거부터 대조선의 제후국의 위치였을것으로 생각이 되네요.영상이나 글마다 서로 주장하는 내용의 차이가 존재하는것은 대조선의 진실이나 역사적 진실이 정확하게 정리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틀린 내용이나 왜곡된 내용이 존재하더라도 진실을 알가는데 도움이 될만한 부분들이 있을것이고 내용들을 정리해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대조선의 진실을 알가는데 어떤 의견들이 나오는지 확인 하는 차원으로 영상을 보시면 될듯합니다.
영상의 제작자도 일제 식민지배가 있었다고 언급을하는데 1800년대 후반 북미에서 아편전쟁으로 대조선이 망해가고 급격한 변화가 왔을때 당시 북미 대륙과 한반도에서의 정세가 정확하게 확인이 되질 않으니 이부분에 대해 의견이 서로 다른것 같습니다.
100년 전쯤의 역사가 모두 숨겨지고 왜곡돼어 진실을 알기위해 자료 찾아보는것 자체가 참 개탄스럽습니다.모든게 통제 당하고 세뇌가 되었기에 가능한 현실이라 판단이되고 역사의 기간으로보면 짧은 기간인데 이 기간의 중요한 역사가 모두 왜곡되고 숨겨졌다는 현실은 악의 세력인 렙틸리언 일루미나티가 세상을 얼마나 지배하고 농락하고 있는지 확인 가능한 부분이라고 봅니다.
그만큼 세상이 잘못 돌아감을 인지해야 하고 소수의 악의 세력이 세상을 얼마나 혼탁하고 망가뜨리게 하는지와 거기에 놀아나는 사람들의 수준도 얼마나 떨어진 것인지 알수있어야 합니다.
이런 망가진 세상은 반드시 무너뜨리고 바로 잡아야 함을 다시 생각하게 되는데 역사적 진실을 되찾고 바로 잡는것 또한 이에 해당됩니다.대조선의 진실은 이제 시작인 부분이지 벌써부터 이정도면 알면 충분하고 완벽한 진실은 제대로 알수없다고 포기하면 안될 일입니다.그러한 주장을 하거나 거기에 동조한다면 세상이 잘못되었다고 하는 말은 말뿐인 것이며 세상을 바로 잡겠다는 주장의 진성성도 없는 것입니다.잃어버린 역사도 되찾지 못하고 바로잡을 마음이 없는데 세상이 변할리 없습니다.
현재 우리가 배우는 역사는 1800년대 부터 1900년대 중반까지의 100년이 넘는 기간동안의 진실이 숨겨지고 왜곡된 가짜 역사인데
이 기간에 대조선의 멸망과 미국의 탄생,열도 일본의 탄생,대륙 중국의 탄생 모든게 포함이됩니다.현재 국가 체계가 이때의 기간에 발생된 일들로 인해 자리잡게된거고 진실은 숨겨지고 왜곡된 가짜를 배워왔으니 반드시 바로 잡아야만 합니다.
-참조-
일제식민지는 일루미나티놈들이 자신들의 악행을 숨기기 위해 열도 일본에 덮어씌워 조작한 것이다.
http://cafe.daum.net/finding10/iNmJ/21
열도 일본(JAPAN)은 가짜이고 조선 식민지배는 조작된 역사이다 [진짜 일본은 어디인가?]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34
아메리카 대륙이 한반도라면 원래의 백두산,장백산의 위치는 어디인가?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21
[대조선] 아메리카 대륙의 조선팔도 위치와 제주 한라산의 본래 위치
http://cafe.daum.net/finding10/fqjE/427
대조선 관련 사이트 모음
http://cafe.daum.net/finding10/fqjE/399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민 작성시간 19.01.26 지금것 일루미 랩틸 유대 일본 그들을따르는놈들이 판을치고있습니다 그들이 찬란햇던 대조선을 뒤엎었고 역사조작 은폐 를 햇고 우리의 역사또한 파 뭍혔습니다 우리는 그들에 맞서야되며 인간성회복과 신심회복 은 물론이며 빼앗긴 유산도 모두 찾아내야할것입니다 따르지않는자 그들이 바뀌지않는한 그들은 모두 죽음을 면치못할것입니다. 말씀올려봅니다. 밑에 말씀처럼 밑에 일본 독일 베트남 그래도 대조선의 부활을위해 끝까지 저항했던 공은 인정 해야햐하나 그들도 긴박한 시기에 정신을 재때 차리지않으면 다 무지기수입니다.
-
작성자해와달 작성시간 19.01.26 어느 영상이었는지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대조선삼한역사연구회의 영상 중에 어느 강사분이 베트남의 호치민이 정약용의 목민심서를 자주 읽었다고 하는 언급을 하던데 실제로도 베트남도 대조선의 주축국이였던 한반도와 독일처럼 남북으로 분단된 것을 보면 2차 세계대전 당시에 대조선 편에서 끝까지 싸웠던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
작성자해와달 작성시간 19.01.26 그 외에 중국의 문화대혁명과 같은 대조선 유적지 및 대조선의 역사를 아는 지식인들을 학살하는 사건으로 추정이 되는 캄보디아 킬링필드 학살사건 등도 동남아 지역에서 있었던 것으로 보아 그 당시 동남아에도 대조선인 혹은 대조선의 역사를 아는 지식인들이 대거 밀집해 있었던 지역으로도 추정이 되구요
또 오라님께서는 동남아 중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쪽이 파장이 안좋은 반면 베트남은 파장이 그나마 괜찮은 편이라고 하셨는데 어쨌든 중요한 것은 지구 행성 내 전 세계 자체가 원래 천손의 민족인 한민족의 조선의 강역이었다는 것은 합리적인 추론으로라도 부정할 수 없는 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