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사/웃음

실력 없는 교수와 학생

작성자임기종|작성시간26.06.13|조회수4 목록 댓글 0

 

실력이 없는 교수가 항상 뽐내기만 했다. 하루는 이 교수가

제군 가운데 자기가 열등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기립하십시오.”

라고 몹시 실례되는 발언을 했다.

아무도 일어나는 학생이 없자 분연히 한 학생이 일어섰다.

교수 : 자네는 자기가 열등생이라는 것을 자인하는가?

학생 : 반드시 그렇지는 않습니다. 선생님이 혼자 서 계시며 부끄럼을 당하시는 게 딱해서 저라도 같이 서 있으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