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꼭 아이돌이랑 연합해야하냐? 그건 좀...
이것도 다른 팀에서 먼저 하던거 부랴부랴 따라한건데 극혐이니 뭐니 지랄 ㅋㅋ 표 얻을수 있는데 이걸 왜 안하냐
2. ㅇㅇ는 양심상 뽑기 그렇지 않냐?
그렇게 실력대로 뽑은 라인업 보고싶으먼 국대를 보세요 아겜 올림픽 wbc 대회 많으니까
인기투표에서 굳이 왜 지랄들이신지?
3. 올스타때 그냥 선수들 쉬는게 낫지않냐
평생 올스타 후보 들어가기도 힘든 선수가 태반인데 갈수있을때 가야지 ㅅㅂ 선수한테는 엄청난 명예인데
(펌글이라 표현이 좀...^^;)
투표합시다!
2018 KBO | 신한은행 MY CAR - ALLSTAR GAME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allstar.koreabaseball.com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