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갤펌] 매년 올스타 투표 할때마다 나댕기는 헛소리

작성자국화빵향기(삼진단독1위 키버스샘슨)|작성시간18.06.09|조회수1,622 목록 댓글 1

1. 꼭 아이돌이랑 연합해야하냐? 그건 좀...

이것도 다른 팀에서 먼저 하던거 부랴부랴 따라한건데 극혐이니 뭐니 지랄 ㅋㅋ 표 얻을수 있는데 이걸 왜 안하냐

2. ㅇㅇ는 양심상 뽑기 그렇지 않냐?

그렇게 실력대로 뽑은 라인업 보고싶으먼 국대를 보세요 아겜 올림픽 wbc 대회 많으니까
인기투표에서 굳이 왜 지랄들이신지?

3. 올스타때 그냥 선수들 쉬는게 낫지않냐

평생 올스타 후보 들어가기도 힘든 선수가 태반인데 갈수있을때 가야지 ㅅㅂ 선수한테는 엄청난 명예인데


(펌글이라 표현이 좀...^^;)
투표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룡산도사 | 작성시간 18.06.09 정은원 선수가 올스타 들어가믄 너무 좋을거 같은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