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다

경찰의 수사력을 비웃는 일베 새키들

작성자흰구름도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일베 새키 '홍이'가 쓴 글을 열심히 퍼다 날라 글을 옮겨 심는 같은 일베 '알밤'이라는 복붙(복사, 붙이기) 알바쟁이는 영혼이 없는 정신 가출 극우 똘마니에 불과할 따름이다.

하루에 20~30건씩 처리하기 때문에 생각이라는 개념 자체가 없다.

골수 일베들은 도저히 갱생이 될 수 없는 쓰레기인간들이나 같다.

 

거짓말도 존나 성의없네. ㅈㄱ 털린거 커버쳐주냐?

견찰 미친놈들 ㄷㄷ

 

알밤 추천 0조회 5   26.06.18 15:39댓글 

 

출처: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원문보기 글쓴이: 홍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