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 홍맹보가 손흥민을 조기 교체한 이유를 들어보니 찌질이 윤석열의 인터뷰 말하는 것처럼 들린다.
일단 저희는 득점을 해야 했고요.
그 부분에 있어서 조금 더 프레시한 선수가 나가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또 전반전에 아무래도 이제 마크나 그런 것들이 심하다 보니까
저희가 원했던 어떤 모습이 잘 나오지는 않았는데
뒷공간을 침투하는 장면 같은 경우는 손흥민 선수는 잘 나왔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저희가 좀 더 이른 시간에 교체를 해서
뭔가 일단 경기를 최소한 득점을 해서 동점 상태까지 만들어 놓고 싶은 생각에 선수 교체를 했습니다./////////////
Mustard
16:32 새글
득점이 필요한 상황에 손흥민을 내보냈다는 이야기부터 어불성설 ㅋㅋㅋㅋ
마이클캐릭
16:31 새글
득점이 필요한 상황이면 수비 한명빼고 늘리라고 왜케 쫄아서 하냐고 골필요하면 누구보다 손흥민이 필요하지 개같이 일찍 빼놓고 뭔 프레시한 선수를 찾고있어 폼도 안 좋아보이는 황희찬 고대로 넣고선...
wlsss
16:32 새글
개빡치네진짜
이좋은 멤버에 감독이 d급이냐
서초패왕 항우
16:33 새글
염병하네 그래서 교체한 게 황희찬임? ㅋㅋㅋㅋㅋㅋ
ArsenalFC
16:33 새글
교체는 니를 해야험
빈이
16:37 새글
말을 진짜 참 못 함... 에휴...
엄지공주 오무지
16:38 새글
손흥민 사이드 전개 하는 거 딱 좋은데 파이널 서드에서 버티며 공을 받을 선수가 없으니 딱 현규라든지 후반 중후반 보여준 조규성 같은 카드가 필요했는데 폼 떡락 황희찬을 썼으니...
Priceless
16:43 새글
말 진짜 왜 저렇게 할까.. 축구를 위해 노력하는 것 같지도 않고 스피치라도 좀 노력해라....
MINJAE
16:46 새글
아 진짜 한국 오지마라 제발
임중용
17:50 새글
골 넣고 싶어서 젤 파괴적인 손을 빼는 그 전술적 판단! 일반인은 감히 생각할 수 없는 엄청난 판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