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설비기사(전기, 기계) 자격증을 겨우 취득하였고 별다른 경력이 없는데, 위험물기능장을 응시할 수 있는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호순 원장 작성시간 23.03.06 불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은철 작성시간 23.03.07 저도 물어봅니다
위험물기능사 취득후 소방 순수경력 3년이면 응시자격이 돼는것 맞죠? -
답댓글 작성자박호순 원장 작성시간 23.03.08 송은철 정확한것은 산업인력관리공단에 문의해보시는게 나으실것같습니다
-
작성자소귀에도청장치 작성시간 23.03.17 대부분 기능장 경력은 보통은 기능사 7년 산업가사 5년이지만 산업인력공단확인으로
-
작성자rhdanjs 작성시간 23.11.04 경력이 없다면 불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