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위험물기능장 응시자격

작성자longfellow|작성시간23.03.06|조회수1,348 목록 댓글 5

소방설비기사(전기, 기계) 자격증을 겨우 취득하였고 별다른 경력이 없는데, 위험물기능장을 응시할 수 있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호순 원장 | 작성시간 23.03.06 불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은철 | 작성시간 23.03.07 저도 물어봅니다
    위험물기능사 취득후 소방 순수경력 3년이면 응시자격이 돼는것 맞죠?
  • 답댓글 작성자박호순 원장 | 작성시간 23.03.08 송은철 정확한것은 산업인력관리공단에 문의해보시는게 나으실것같습니다
  • 작성자소귀에도청장치 | 작성시간 23.03.17 대부분 기능장 경력은 보통은 기능사 7년 산업가사 5년이지만 산업인력공단확인으로
  • 작성자rhdanjs | 작성시간 23.11.04 경력이 없다면 불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