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입니다 화안기 뽀개기 p633

작성자중꺽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139 목록 댓글 2

배출용송풍기적합기준에서
2.11.1.5.2.에서 송풍기의풍량은 2.11.1.4.1의기준에 따른 ㆍㆍㆍㆍㆍ이라는 말이 나오는데
실제로 2.11.1.4.1의 기준에 따른 이라고 쓰는건가요?아님 2.11.4.1.1을 찿아서 한글로 풀어서 다써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식만 써야하나요?
이것 말고도 이런경우가 많던데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호순 원장 | 작성시간 26.06.19 둘중하나로 쓰시면 되는데 내용이 많으면 번호를 쓰시거나 아예 그부분은 포기하하고 부분점수를 받거나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로 저런 문제는 잘 안나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중꺽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