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출용송풍기적합기준에서
2.11.1.5.2.에서 송풍기의풍량은 2.11.1.4.1의기준에 따른 ㆍㆍㆍㆍㆍ이라는 말이 나오는데
실제로 2.11.1.4.1의 기준에 따른 이라고 쓰는건가요?아님 2.11.4.1.1을 찿아서 한글로 풀어서 다써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식만 써야하나요?
이것 말고도 이런경우가 많던데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다음검색
배출용송풍기적합기준에서
2.11.1.5.2.에서 송풍기의풍량은 2.11.1.4.1의기준에 따른 ㆍㆍㆍㆍㆍ이라는 말이 나오는데
실제로 2.11.1.4.1의 기준에 따른 이라고 쓰는건가요?아님 2.11.4.1.1을 찿아서 한글로 풀어서 다써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식만 써야하나요?
이것 말고도 이런경우가 많던데 궁금해서 질문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