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7년 대비 공부 순서

작성자차챠차챠|작성시간26.06.20|조회수169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2027년 대비 공지사항도 보고
GS1순환에서 화안기 강의는 다 들었습니다.

현재 화안기 복습 중인데
2027년 대비 강의가 개설되기 전
GS1순환 강의 중 한 과목을 더 수강하려고 합니다.
(나머지 2과목을 다 수강할 시간적 여유는 부족할 것 같습니다.)

2027년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GS1순환에서
법령 과목을 수강하는게 나을까요,
점검실무를 수강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강의보다는 우선 화안기를 계속 반복해서 확실히 외우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호순 원장 | 작성시간 26.06.21 법령보다 오히려 점검실무 항목을 수강하시는게 좋습니다
    화안기 복습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