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7년 대비 공지사항도 보고
GS1순환에서 화안기 강의는 다 들었습니다.
현재 화안기 복습 중인데
2027년 대비 강의가 개설되기 전
GS1순환 강의 중 한 과목을 더 수강하려고 합니다.
(나머지 2과목을 다 수강할 시간적 여유는 부족할 것 같습니다.)
2027년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GS1순환에서
법령 과목을 수강하는게 나을까요,
점검실무를 수강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강의보다는 우선 화안기를 계속 반복해서 확실히 외우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