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임대성샘께

78강의 문의

작성자BOURBON6|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1

78강의 수강에 앞서 문의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초수라 아직 많이 부족해 기출이라도 확실하게 하자는 생각으로 78강의는 기출분석만 수강할 생각입니다. 강의 목록을 확인해보니 2026학년도 기출은 없는데 따로 업로는 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대성 | 작성시간 26.06.19 7월 첫째주(또는 둘째주까지) 나누어 진행할 예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