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동지4차전 종료 작성자최실장(최홍만)|작성시간26.06.19|조회수241 목록 댓글 4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소:일시:날씨:동행인:독대편성: 순간 찌가 쭉우~~나갈길래 왔구나 했는데 ㅡㅡ그래도 잉어라서 손맛은 보고 왔네요잉어 한마리 잡고 철수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최실장(최홍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작성자김프로(김도형) | 작성시간 26.06.19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아침장(오승진)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려요 -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월남붕어TV(유튜버 강주형) | 작성시간 26.06.20 고생하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최실장(최홍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늘 5차전 가야 하는데 날씨때문에 ㅡㅡ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