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날짜:
날씨:
동행인:
대편성:
소소한 손맛 보고 철수했습니다
33한수와 턱걸이 그외 9치이하로
큰손맛은 아니지만 즐거운 낚시여행 이였습니다
낮에는 붕어는 입질없고 블루길과 살치만 나오고 밤에만 드문드문 입질하네요
씨알과 마릿수도 자리 편차가 심하네요
그래도 나름 즐거운 조행이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반딧불이(김성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21분 전 new
네 즐거운 조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왕버들(강대규) 작성시간 04:17 new
손맛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셧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딧불이(김성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21분 전 new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응고개(정동길) 작성시간 2시간 2분 전 new
마릿수 손맛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딧불이(김성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21분 전 new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